MY MENU

보도자료

제목

헤럴드경제 2009.10.28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8.1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934
내용

[글로벌지적측량센타]

 

▷ 언론사 : 헤럴드경제

 

▷ 보도일 : 2009년 10월 28일

▷ 주   제 : 21세기 서비스 핵심은 고객 감동

21세기 서비스 핵심은 고객 감동

 

◈글로벌지적측량센타

 

 

 국내 최고 지적측량 수행, 자문서비스로 고객 감동의 연출을 자아내는 글로벌지적측량센타(대표 박기광 www.globalcenter.co.kr)는 대한민국 지적측량 제도 개선과 대국민 서비스의 질적 수준 향상에 선도적 구심점 역할을 하며 지대한 공헌을 한 것 으로 평가받고있는 기업이다.

 

 글로벌지적측량센타의 후원아래 박 대표는 대한지적측량협회장직을 수행하며 지적측량업자 및 지적기술자의 권익과 품위 보존 및 지적측량 전면개방을 위한 제도적 개선에 앞장서 왔던 것.

 

 또한 한국지적정보학회와 협약을 체결해 지적측량제도에 관한 학술 연구부문에도 적극적인 후원을 해왔다.지난 2004년 설립된 글로벌지적측량센타는 첨단 측량장비를 사용해 도시개발사업 등 (택지, 재건축, 재개발, 산업단지 등)의 준공에 필요한 지적확정측량은 물론 모든 지적측량에 대한 자문, 측량 설계, 인허가 등 포괄적인 업무를 제공하는 턴키방식의 토털서비스를 제공 하고있다.

 

 '21세기 고객서비스의 핵심은 감동서비스'라는 모토로 고객이 서비스를 요청하기에 앞서 자발적으로 실시간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감동서비스를 능동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대한지적측량협회장을 겸임하고 있는 박기광 대표는 국가 공산정보 활용 및 신기술 개발을 통해 국토해양업무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국토해양부 장관 상은 물론 지적측량제도 개선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장한한국인상, 장한무궁화인상, 21세기 한국인상을 수상 받은 바 있다.

 

이승섭기자/sslee1@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